중국 여행 가이드 : 중국을 이해하기위한 세계의 창문

천진 열대식물관광원

천진 열대 식물 관광원은 천진 시외순환선 7번교, 화북지역 최대 화훼집산지–조장화훼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다. 부지 면적이 500묘이고, 건축 면적 4만 평방미터, 강구조의 전투명 대연체식 건물을 위한 관람오락, 레크리에이션, 콥교육이 함께 구성되어 아시아 최대의 실내식물원이고 천진시에 새로 생긴 특색 있는 관광 명소이다.

천진 열대 식물 관광원은 천진시 서청구 조장화훼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다.  2003년에 건설되어, 이 프로젝트는 총 2.6억 위안을 투자했으며,대지면적 500무, 건축면적 40,000m2 이다. 캐나다, 태국, 호주, 미국, 말레이시아 등 수십 개국과 국내 남방 성시별로 3000여종의 열대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실내 건축 면적이 가장 큰 열대식물관광원이다. 종합서비스청, 부티크 꽃청, 과학 보 교육청 그리고 열대우림청의 네 개의 홀로 구성되어 있다.그중 열대우림청은 마야문화를 중심으로 마을과 폭포, 조교 등 거의 20개의 경관을 조성하였다. 사계절 꽃방, 과학 보급 교육청은 주로 꽃구경과 청소년에 대한 식물 지식 보급 교육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종합 서비스청은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판매, 정보 등 전 코스식 서비스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2004년에는 국가 관광국에 의해 국가 AA AA급 관광지구,국가급 과학 보급 교육 기지가 수여되었다.

열대 우림 홀은 식물관광원의 짙은 먹물이다. 산봉우리가 짙푸르고,운무가 자욱하고, 운무가 자욱하고, 은하가 쏟아져 내리다고, 샘물이 콸콸 흐르고, 원앙이 물에서 놀고, 성어 새가 지저귀고 꽃이 향기롭고  도교의 이상적인 세계에 들어선 것 같다. 주봉의 높이가 10여m에 이르는 가산은 수천리 떨어진 귀양 검령산의 풍채를 그대로 눈앞에 펼쳐졌다. 운남서 쌍판납의 족 민가를 원형으로 한 태가마을과 마야피라미드는 사람들에게 눈에 다 담을 수가 없고 돌아가는 것을 잊게 한다. ‘국보’라 불리는 중화사라나, 진귀한 수송, 수령 6천 년 된 용혈수, 형태가 각기 다른 큰 용나무, 귀한 자단, 대왕 코코넛, 대추, 단풍나무, 자형, 보리, 불배죽의 근 천종에 만 그루의 조형이 아름답고 신기한 고대 식물은 우림청 안에 널려 있고 나무 그림자가 살랑살랑하고 울창하며 기이한 꽃과 풀들이 무성하며, 아시아 코끼리의 울부짖음과 우르릉거리는 천둥소리 따금씩 들려오고, 정해진 시간의 인공강우는 공기를 촉촉하고 신선하게 해주며,대랑잔교가 계단을 따라 올라가고 여러 가지 열대 과일 나무들이 밀림에 별이 총총하고다. 숲 위의 푸른 공작새, 나무의 거대한 언덕, 연못 속의 악어,부채귀로 코를 내밀고 있는 코끼리와 회전하는 목조가 크다물레방아는 사람들에게 열대의 멋과 남국의 정취를 느끼게 하여, 중국 북방의 서쌍 판납과 닮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